후기게시판 > 362958번글

후기게시판

루아 후기: 로리삘 야간 블루칩의 진가
그레이트화이트

루아 후기: 로리삘 야간 블루칩의 진가

첫 만남의 충격루아를 처음 봤을 때, 말 그대로 충격적이었어요. 로리삘이지만 고급스러움이 동시에 느껴지는, 묘하게 사랑스러운 첫인상. 입구에서부터 느껴지는 그 상큼한 아우라에 눈을 뗄 수가 없었죠. 작은 얼굴, 깔끔한 민삘에 귀여운 매력이 가득한 그녀는 정말 블루칩이라는 표현이 딱 맞았어요.

완벽한 비율과 몸매루아의 몸매는 그야말로 예술입니다. 162cm의 아담한 키에 C컵의 가슴, S라인을 자랑하는 굴곡진 몸매는 정말 말로 표현하기 어려울 정도로 완벽해요. 특히 하얀 피부에 탄력 있는 바디는 정말 흠잡을 곳이 없었어요. 허리부터 골반, 허벅지까지 이어지는 곡선미는 그녀가 왜 '블루칩'으로 불리는지 알게 만들었어요.

매력적인 마인드와 연애감루아는 처음부터 정말 편하게 다가와 주었어요. 대화를 나누면서 느낀 건, 그녀는 단순히 외모만 좋은 게 아니라 성격도 밝고 재밌다는 것. 연애감에서는 더욱 놀라웠어요. 키스부터 터치까지, 모든 순간이 자연스럽고 매끄러웠어요. 무엇보다 그녀는 적극적이면서도 순수한 매력을 동시에 뽐내서, 마치 첫사랑 같은 느낌을 주더군요. 좁보에 대한 쪼임은 말할 것도 없이 훌륭했고, 그 순간의 집중력과 몰입도가 최고였습니다.

총평: 진정한 로리삘 블루칩루아는 로리삘과 동시에 상급의 매력을 가진 야간 블루칩입니다. 귀여운 외모와 반전의 몸매, 그에 더해 따뜻하고 세심한 마인드까지 삼박자가 고루 갖춰진 여인이에요. 그녀와의 시간은 너무나 만족스러웠고, 다시 만나고 싶은 욕구가 들 정도로 여운이 남습니다. 로리 스타일과 비주얼 천사를 선호하는 분이라면 반드시 한 번쯤 경험해 보셔야 할, 블루칩 그 자체입니다.

루아와 함께한 그 밤은 진짜 잊을 수 없을 것 같네요.




추천 0

하라오빠댓글2024-12-09 12:30:21수정삭제신고
후기 잘봤습니다 :)
업소프로필보기
업소프로필보기
작은고추의슬픔
작은고추의슬픔
모지리
밤문화생
블리츠
눈깔동자
체크포인트
아쿠아피나
베어링
드록바친구
불새발낙지
이게팔자야
미쉘러블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