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게시판 > 443949번글

후기게시판

미나만 벌써 세번째 접견
가나초꼬꼬우유

미나만 벌써 세번째 접견

친절하신 실장님 덕분에 즐달했네요 ㅎㅎ

말도 얼마나 이쁘게잘하는지 ㅎㅎ 대화하기 편했고 무엇보다 요구사항을 말할것도없이 진짜 풀하드코어서비스로 다해줌ㅋㅋ

물도 많고 미나가 더 적극적이었어요.. 몰입도 죽여줍니다.

제 지갑에 머니만 된다면 매일 보고 싶네요..

또 가야하는데 언제가지?ㅠㅠ



추천 0

업소프로필보기
업소프로필보기
삼겹살먹고야맵
운전대꽉잡아
[ 부천 | 휴게텔-인천/경기 ] 사쿠라
후기부족한게 없는 지우였습니다
혜진지희유정원정
기철이가즈아
[ 부천 | 휴게텔-인천/경기 ] 사쿠라
후기아리는 사랑입니다
민우kim
[ 부천 | 휴게텔-인천/경기 ] 사쿠라
후기만족스런 지연 매니저
삼겹살먹고야맵
대호
군바뤼가즈아
혜진지희유정원정
[ 부천 | 휴게텔-인천/경기 ] 사쿠라
후기제니 추천합니다
커피중독남
[ 부천 | 휴게텔-인천/경기 ] 사쿠라
후기지우 강추 합니다
변경부탁드립니다
기억나시나요
옵퐈달려
[ 부천 | 휴게텔-인천/경기 ] 사쿠라
후기지우 매니저
마이포리타인
[ 부천 | 휴게텔-인천/경기 ] 사쿠라
후기아리 후기남깁니다
곰보버섯
[ 부천 | 휴게텔-인천/경기 ] 사쿠라
후기제니
집벽뿌수버리
[ 부천 | 휴게텔-인천/경기 ] 사쿠라
후기진짜 잘해주는것같아요
승현님잉
[ 부천 | 휴게텔-인천/경기 ] 사쿠라
후기제니를보고 예약을하였습니다
유흥부려쓰
집벽뿌수버리
[ 부천 | 휴게텔-인천/경기 ] 사쿠라
후기을 맛있게 받아먹는 아리
유희조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