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게시판 > 443794번글

후기게시판

재접 맛집으로 인정!!!
필로에티우스

마사지 기본빵 좋고 어설픈 스웨보다 난 스파가 맞음

특히 한잔하고 이만한데가 없음

마사지 샥 1시간받고 수아 봤는데 수아는 실제로 각선미가 작살나요

그리고 명기느낌 ㅈㅇ이 미쳤습니다

헉소리나요 스파의 선수들은 정해진 FM대로 그리고 제한적.필살기 위주의 패턴에 익숙할수 밖에 없는데

수아는 그래도 느낌있게 잘 붙어주고 희귀한 그 명기느낌이 진짜 재접의 6할

나머지4할은 명품 각선미 다리+이쁜 룸필 고양이외모

분당 스파에도 이런 보물이..~~ 수아 수준급의 중상급에 매끄러운 스킨에 다 착착 맞아떨어집니다

재접 맛집입니다 더봄


추천 0

업소프로필보기
업소프로필보기
짜투로오만을
[ 분당 | 건마-인천/경기 ] The봄스파
후기미녀효리 짱 HIT다
예루살렘
[ 분당 | 건마-인천/경기 ] The봄스파
후기민지 후기
운명
22살
디제이오사무
[ 분당 | 건마-인천/경기 ] The봄스파
후기효리 진짜 오피급
생존기계
[ 분당 | 건마-인천/경기 ] The봄스파
후기꿀 빨고 왔음
스콜라스트
터렛디펜스
[ 분당 | 건마-인천/경기 ] The봄스파
후기THE봄 김치스파 지원이
남몰래
곰보빵
[ 분당 | 건마-인천/경기 ] The봄스파
후기나영이 장문 즐달
캇캇캇
[ 분당 | 건마-인천/경기 ] The봄스파
후기베스트셀러 시은이
삼치구이
[ 분당 | 건마-인천/경기 ] The봄스파
후기찐 만족 지원이 D
손이벌벌떨려
삼치구이
[ 분당 | 건마-인천/경기 ] The봄스파
후기나영이 팩트후기
문재인빨갱이
신라면화이트
[ 분당 | 건마-인천/경기 ] The봄스파
후기내돈내산 지원이
루루살렘
아가브
훠궈
참p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