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게시판 > 443985번글

후기게시판

최상가성비 세미+마사지
아이페리온

섹시글래머는 세미 정도는 되야지..........진짜좋다

화려.오똑.섹시 눈코입 소두 + D 슬림콜라병 베스트다

저는 받고나서 따로 마사지 추가해서 받았구 마사지받고 하는거보다 저는

붕 이후에 마사지 받고 마무리하는게 깔끔한거 같기도하네요 

도도하게 생겨서 시크할거 같지만 사근사근 하면서 다해주는 마인드에 ㅅㄲㅅ.ㅋㅅ다 고수입니다

왕슴가로 딱 붙어주는 붙임성도 좋고 떨어지는 사이즈도 아니라 가성비도 괜찮구

한게텔 이상의 밸런스입니다 


추천 0

업소프로필보기
업소프로필보기
[ 성남 | 건마-인천/경기 ] 다이소
후기강아지상 예쁜이 하린이
유로코
강을중
[ 성남 | 건마-인천/경기 ] 다이소
후기가성비 사기다
비플러스
[ 성남 | 건마-인천/경기 ] 다이소
후기야간 최애 써니
아이페리온
에비상
[ 성남 | 건마-인천/경기 ] 다이소
후기다이소 소희 후기
유진리조트
유로코
루루살렘
켈로부대
너뭐돼
베르트랑
[ 성남 | 건마-인천/경기 ] 다이소
후기개좁보 써니 2번째방문
윤하왕
[ 성남 | 건마-인천/경기 ] 다이소
후기수퍼섹시 채아
정통무
수고하지마
[ 성남 | 건마-인천/경기 ] 다이소
후기연장 안할수가없었습니다
땅땅쓰
오영실
[ 성남 | 건마-인천/경기 ] 다이소
후기짧게 가성비로 혜수
열두시에만나
개고아
벨후가
에비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