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게시판 > 443949번글

후기게시판

미나만 벌써 세번째 접견
가나초꼬꼬우유

미나만 벌써 세번째 접견

친절하신 실장님 덕분에 즐달했네요 ㅎㅎ

말도 얼마나 이쁘게잘하는지 ㅎㅎ 대화하기 편했고 무엇보다 요구사항을 말할것도없이 진짜 풀하드코어서비스로 다해줌ㅋㅋ

물도 많고 미나가 더 적극적이었어요.. 몰입도 죽여줍니다.

제 지갑에 머니만 된다면 매일 보고 싶네요..

또 가야하는데 언제가지?ㅠㅠ



추천 0

업소프로필보기
업소프로필보기
[ 부천 | 휴게텔-인천/경기 ] 사쿠라
후기와 제니 예약하기 왜이리 힘듬
유정사랑
유정사랑
[ 부천 | 휴게텔-인천/경기 ] 사쿠라
후기아리 투샷으로 보고왔습니다
김덕방
벌처마인드
김기명빠
[ 부천 | 휴게텔-인천/경기 ] 사쿠라
후기아리 진짜 첫인상 만족
여소해주세요
주짓수볼
[ 부천 | 휴게텔-인천/경기 ] 사쿠라
후기유진이 진짜 잘먹고갑니다
덴버마옵
[ 부천 | 휴게텔-인천/경기 ] 사쿠라
후기아리 내돈내산
승자꿍꿍
[ 부천 | 휴게텔-인천/경기 ] 사쿠라
후기제니 매니져 추천해주심
야맵티맵카매
승현님잉
[ 부천 | 휴게텔-인천/경기 ] 사쿠라
후기제니 보길너무잘한뜻
승현님잉
[ 부천 | 휴게텔-인천/경기 ] 사쿠라
후기나미 매니저 후기
군바뤼가즈아
[ 부천 | 휴게텔-인천/경기 ] 사쿠라
후기오늘도 유진이 보고왔습니다
여소해주세요
운전대꽉잡아
간장게장김수
[ 부천 | 휴게텔-인천/경기 ] 사쿠라
후기유진이 먹었음
기철이가즈아
[ 부천 | 휴게텔-인천/경기 ] 사쿠라
후기제니는 뭐이리이쁨
감자무봤나슈
[ 부천 | 휴게텔-인천/경기 ] 사쿠라
후기유진이 추천드림
가나초꼬꼬우유
기철이가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