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게시판 > 443370번글

후기게시판

메이랑 한게임 뛰었네요
인터발

메이랑 한게임 뛰었어요

노콘 질싸 추가했던터라 발사할때가 기다려지는 기분이였던

하지만 제가 지루끼가 좀 있기때문에 늦게 쌀 생각으로 덤벼 들었는데

와 근데 애무도 열정적으로 해주고 위에서 방아도 진짜 기분좋게 잘해줘서

그렇게 가열 제대로 된다음에 정자세로 바꿔서 강강강으로 달려버렸네요

그 이후 질싸를 야무지게 했네요

진짜 최고의 쾌감이였어요 이번 년도중에 제일 기분좋았던일이 아닐까 싶네요

 


추천 0

업소프로필보기
업소프로필보기
종이컵구멍
플뤠인요거트
하이쿠키
스쿠버다이버
필라휠라
흐린날씨
카즈하만세
쌍라이투
전기파뤼채
야요매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