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게시판 > 443949번글

후기게시판

미나만 벌써 세번째 접견
가나초꼬꼬우유

미나만 벌써 세번째 접견

친절하신 실장님 덕분에 즐달했네요 ㅎㅎ

말도 얼마나 이쁘게잘하는지 ㅎㅎ 대화하기 편했고 무엇보다 요구사항을 말할것도없이 진짜 풀하드코어서비스로 다해줌ㅋㅋ

물도 많고 미나가 더 적극적이었어요.. 몰입도 죽여줍니다.

제 지갑에 머니만 된다면 매일 보고 싶네요..

또 가야하는데 언제가지?ㅠㅠ



추천 0

업소프로필보기
업소프로필보기
[ 부천 | 휴게텔-인천/경기 ] 사쿠라
후기아리 후기
금쪽이같은금
[ 부천 | 휴게텔-인천/경기 ] 사쿠라
후기지연 갠추 함
여소해주세요
[ 부천 | 휴게텔-인천/경기 ] 사쿠라
후기아리
김강훈2
팔석아놀자
[ 부천 | 휴게텔-인천/경기 ] 사쿠라
후기지연이랑 질펀하게 놀다가여
군바뤼가즈아
[ 부천 | 휴게텔-인천/경기 ] 사쿠라
후기아리 후기 보고 예약함
곤잘래비
팔석아놀자
[ 부천 | 휴게텔-인천/경기 ] 사쿠라
후기유진이 후기
유정아결혼하자
종자고충22
여소해주세요
[ 부천 | 휴게텔-인천/경기 ] 사쿠라
후기아리 너무 좋네요
기철이가즈아
[ 부천 | 휴게텔-인천/경기 ] 사쿠라
후기지연이 끝내주네요
일산사는피노키오
[ 부천 | 휴게텔-인천/경기 ] 사쿠라
후기아리 자주보러올게요
여소해주세요
[ 부천 | 휴게텔-인천/경기 ] 사쿠라
후기유진이 보고온 후기
덴버마옵
꾸끼우끼
[ 부천 | 휴게텔-인천/경기 ] 사쿠라
후기아리 방문후기
옵퐈달려
[ 부천 | 휴게텔-인천/경기 ] 사쿠라
후기유진님 짧은후기
주짓수볼
[ 부천 | 휴게텔-인천/경기 ] 사쿠라
후기제니 매니저 접견했습니다
민우kim
[ 부천 | 휴게텔-인천/경기 ] 사쿠라
후기유진이 맛도리 인정
짱농은마언
여소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