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게시판 > 443794번글

후기게시판

재접 맛집으로 인정!!!
필로에티우스

마사지 기본빵 좋고 어설픈 스웨보다 난 스파가 맞음

특히 한잔하고 이만한데가 없음

마사지 샥 1시간받고 수아 봤는데 수아는 실제로 각선미가 작살나요

그리고 명기느낌 ㅈㅇ이 미쳤습니다

헉소리나요 스파의 선수들은 정해진 FM대로 그리고 제한적.필살기 위주의 패턴에 익숙할수 밖에 없는데

수아는 그래도 느낌있게 잘 붙어주고 희귀한 그 명기느낌이 진짜 재접의 6할

나머지4할은 명품 각선미 다리+이쁜 룸필 고양이외모

분당 스파에도 이런 보물이..~~ 수아 수준급의 중상급에 매끄러운 스킨에 다 착착 맞아떨어집니다

재접 맛집입니다 더봄


추천 0

업소프로필보기
업소프로필보기
정통무
벨후가
아니이게
손이벌벌떨려
[ 분당 | 건마-인천/경기 ] The봄스파
후기수아 개혜자다
스누피
[ 분당 | 건마-인천/경기 ] The봄스파
후기민정이 즐달기 0
거버트
[ 분당 | 건마-인천/경기 ] The봄스파
후기이서 대박몸매입니다
우동먹자
롤리롤리
롤리롤리
우영우김밥
롤리롤리
[ 분당 | 건마-인천/경기 ] The봄스파
후기MSG없이 시은이
복마검제
[ 분당 | 건마-인천/경기 ] The봄스파
후기몸매대박 클라쓰 민정이
그라비아
화장터
신라면화이트
[ 분당 | 건마-인천/경기 ] The봄스파
후기강남오피느낌 혜린이
벨후가
트릿트먼트
[ 분당 | 건마-인천/경기 ] The봄스파
후기포켓좁보 시은이 후기
필로에티우스
dr7473
[ 분당 | 건마-인천/경기 ] The봄스파
후기운동녀 한나 맘에듭니다
캇캇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