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게시판 > 443949번글

후기게시판

미나만 벌써 세번째 접견
가나초꼬꼬우유

미나만 벌써 세번째 접견

친절하신 실장님 덕분에 즐달했네요 ㅎㅎ

말도 얼마나 이쁘게잘하는지 ㅎㅎ 대화하기 편했고 무엇보다 요구사항을 말할것도없이 진짜 풀하드코어서비스로 다해줌ㅋㅋ

물도 많고 미나가 더 적극적이었어요.. 몰입도 죽여줍니다.

제 지갑에 머니만 된다면 매일 보고 싶네요..

또 가야하는데 언제가지?ㅠㅠ



추천 0

업소프로필보기
업소프로필보기
[ 부천 | 휴게텔-인천/경기 ] 사쿠라
후기소연
유정사랑
[ 부천 | 휴게텔-인천/경기 ] 사쿠라
후기유진이 후기입니다
아나유흥
여소해주세요
[ 부천 | 휴게텔-인천/경기 ] 사쿠라
후기소연이 후기
우리집준호
[ 부천 | 휴게텔-인천/경기 ] 사쿠라
후기소연이 오지게이쁘다
옐로우일미리
커피중독남
[ 부천 | 휴게텔-인천/경기 ] 사쿠라
후기소연
덴버마옵
[ 부천 | 휴게텔-인천/경기 ] 사쿠라
후기아리 후기입니다
나는스페셜
여소해주세요
[ 부천 | 휴게텔-인천/경기 ] 사쿠라
후기지연이 서비스너무잘합니다
카사노바정진
마이포리타인
벌처마인드
승현님잉
[ 부천 | 휴게텔-인천/경기 ] 사쿠라
후기아리
유정아결혼하자
[ 부천 | 휴게텔-인천/경기 ] 사쿠라
후기유진 매니저 보고왔습니다
기억나시나요
[ 부천 | 휴게텔-인천/경기 ] 사쿠라
후기아리 보고왔습니다
가자미자구구
[ 부천 | 휴게텔-인천/경기 ] 사쿠라
후기유진이 초강추요
승현님잉
[ 부천 | 휴게텔-인천/경기 ] 사쿠라
후기아리 보고왔어요
월2천오빠
월2천오빠
[ 부천 | 휴게텔-인천/경기 ] 사쿠라
후기유진이 후기
담배는마쎄지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