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게시판 > 440607번글

후기게시판

지연 매니저 서비스 마인드 정말 좋네요..
월2천오빠

지연 매니저 서비스 마인드 정말 좋네요..

키도 가슴도 적당하고 페이스 좋고 서비스 마인드 정말 좋은거 같습니다..

편안하게 이끌어주면서 아주 좋있습니다..

몸매도 늘씬하니 괜찮네요..다음에 또 방문할께요..

서비스랑 마인드 마니 보시는 분들은 정말 강추 드립니다..

빼는 거 없이 정말 다받아주네요



추천 0

업소프로필보기
업소프로필보기
[ 부천 | 휴게텔-인천/경기 ] 사쿠라
후기소연
유정사랑
[ 부천 | 휴게텔-인천/경기 ] 사쿠라
후기유진이 후기입니다
아나유흥
여소해주세요
[ 부천 | 휴게텔-인천/경기 ] 사쿠라
후기소연이 후기
우리집준호
[ 부천 | 휴게텔-인천/경기 ] 사쿠라
후기소연이 오지게이쁘다
옐로우일미리
커피중독남
[ 부천 | 휴게텔-인천/경기 ] 사쿠라
후기소연
덴버마옵
[ 부천 | 휴게텔-인천/경기 ] 사쿠라
후기아리 후기입니다
나는스페셜
여소해주세요
[ 부천 | 휴게텔-인천/경기 ] 사쿠라
후기지연이 서비스너무잘합니다
카사노바정진
마이포리타인
벌처마인드
승현님잉
[ 부천 | 휴게텔-인천/경기 ] 사쿠라
후기아리
유정아결혼하자
[ 부천 | 휴게텔-인천/경기 ] 사쿠라
후기유진 매니저 보고왔습니다
기억나시나요
[ 부천 | 휴게텔-인천/경기 ] 사쿠라
후기아리 보고왔습니다
가자미자구구
[ 부천 | 휴게텔-인천/경기 ] 사쿠라
후기유진이 초강추요
승현님잉
[ 부천 | 휴게텔-인천/경기 ] 사쿠라
후기아리 보고왔어요
월2천오빠
월2천오빠
[ 부천 | 휴게텔-인천/경기 ] 사쿠라
후기유진이 후기
담배는마쎄지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