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게시판 > 245869번글
후기게시판
아린님 후기
곰이야곰
2022-03-14 오전 1:12:25
2007
처음보는 직원분이지만 친절하게 방 안내를
해주셨어요
오늘도 아린씨를 예약했는데
살이 빠졌나봐요 엄청 말랐어요
근데 아담하고 작고 귀여운 요정같아요
플레이할땐 괴롭히는거 좋아하는 일진상
밝은 갈색으로 염색했다고 하는데 잘어울리네요
또 찾아뵐게요
걸식도사
1583 / 1 2022/03/31 3
Power222
2172 / 1 2022/03/21 2
누우수
2781 / 2 2022/03/19 3
mungakyu
3374 / 2 2022/03/17 2
Power222
33064 / 2 2022/03/16 1
곰이야곰
2007 / 2 2022/03/14 2
곰이야곰
2801 / 3 2022/03/02 1
tjghrn
1914 / 3 2022/02/27 2
Power222
2717 / 3 2022/02/25 2
mungakyu
2114 / 3 2022/02/22 3
우루룽1
1863 / 2 2022/02/08 1
tjghrn
2170 / 5 2022/01/23 0
우루룽1
1564 / 4 2022/01/18 1
곰이야곰
1249 / 2 2022/01/13 0
곰이야곰
1040 / 2 2022/01/12 0
Power222
1531 / 3 2022/01/10 1
용후읳쿠
2154 / 3 2021/12/17 0
phm109
1217 / 2 2021/12/10 0
phm109
1727 / 3 2021/12/08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