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게시판 > 443794번글

후기게시판

재접 맛집으로 인정!!!
필로에티우스

마사지 기본빵 좋고 어설픈 스웨보다 난 스파가 맞음

특히 한잔하고 이만한데가 없음

마사지 샥 1시간받고 수아 봤는데 수아는 실제로 각선미가 작살나요

그리고 명기느낌 ㅈㅇ이 미쳤습니다

헉소리나요 스파의 선수들은 정해진 FM대로 그리고 제한적.필살기 위주의 패턴에 익숙할수 밖에 없는데

수아는 그래도 느낌있게 잘 붙어주고 희귀한 그 명기느낌이 진짜 재접의 6할

나머지4할은 명품 각선미 다리+이쁜 룸필 고양이외모

분당 스파에도 이런 보물이..~~ 수아 수준급의 중상급에 매끄러운 스킨에 다 착착 맞아떨어집니다

재접 맛집입니다 더봄


추천 0

업소프로필보기
업소프로필보기
붉은개
[ 분당 | 건마-인천/경기 ] The봄스파
후기마사지A급에 효리는 S급
쿠루티우스
에비상
[ 분당 | 건마-인천/경기 ] The봄스파
후기수정이 솔직텍스트후기
유진리조트
[ 분당 | 건마-인천/경기 ] The봄스파
후기개쩌는 황금몸매 보배
땅땅쓰
[ 분당 | 건마-인천/경기 ] The봄스파
후기개쩌는 황금몸매 보배
땅땅쓰
우동먹자
롤리롤리
[ 분당 | 건마-인천/경기 ] The봄스파
후기분당 THE봄스파 방문후기
트릿트먼트
[ 분당 | 건마-인천/경기 ] The봄스파
후기슬랜더몸매짱 나영 후기
뒤지게따
[ 분당 | 건마-인천/경기 ] The봄스파
후기시은 유쌤님 후기
매직히포
비플러스
삐질이
매직히포
에어조단
[ 분당 | 건마-인천/경기 ] The봄스파
후기전반적인 후기 느낀점
남몰래
예루살렘
베리굿굿굿
dr7473
공인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