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게시판 > 443794번글

후기게시판

재접 맛집으로 인정!!!
필로에티우스

마사지 기본빵 좋고 어설픈 스웨보다 난 스파가 맞음

특히 한잔하고 이만한데가 없음

마사지 샥 1시간받고 수아 봤는데 수아는 실제로 각선미가 작살나요

그리고 명기느낌 ㅈㅇ이 미쳤습니다

헉소리나요 스파의 선수들은 정해진 FM대로 그리고 제한적.필살기 위주의 패턴에 익숙할수 밖에 없는데

수아는 그래도 느낌있게 잘 붙어주고 희귀한 그 명기느낌이 진짜 재접의 6할

나머지4할은 명품 각선미 다리+이쁜 룸필 고양이외모

분당 스파에도 이런 보물이..~~ 수아 수준급의 중상급에 매끄러운 스킨에 다 착착 맞아떨어집니다

재접 맛집입니다 더봄


추천 0

업소프로필보기
업소프로필보기
[ 분당 | 건마-인천/경기 ] The봄스파
후기룸삘 퀸 나영
그라비아
루사디르
구구패밀리
모요
[ 분당 | 건마-인천/경기 ] The봄스파
후기나영이 실후기 대박
힘나노
[ 분당 | 건마-인천/경기 ] The봄스파
후기민지 쭉빵떡감녀
삼치구이
웨이브
[ 분당 | 건마-인천/경기 ] The봄스파
후기남자들환장하는 지원이
롤리롤리
푸드리닝
개고아
개고아
[ 분당 | 건마-인천/경기 ] The봄스파
후기끝내주는 스파 보배후기
베리굿굿굿
[ 분당 | 건마-인천/경기 ] The봄스파
후기시은이 내돈내산 후기
lkargo
[ 분당 | 건마-인천/경기 ] The봄스파
후기효리 분당달림중 최고
페노메코
[ 분당 | 건마-인천/경기 ] The봄스파
후기지원이 립코스
스콜라스트
에니오푸스
손가락이잭스
[ 분당 | 건마-인천/경기 ] The봄스파
후기수아 후기
우영우김밥
[ 분당 | 건마-인천/경기 ] The봄스파
후기하늘이 후기
양갱이
[ 분당 | 건마-인천/경기 ] The봄스파
후기은서 S 급입니다
유진리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