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게시판 > 443794번글

후기게시판

재접 맛집으로 인정!!!
필로에티우스

마사지 기본빵 좋고 어설픈 스웨보다 난 스파가 맞음

특히 한잔하고 이만한데가 없음

마사지 샥 1시간받고 수아 봤는데 수아는 실제로 각선미가 작살나요

그리고 명기느낌 ㅈㅇ이 미쳤습니다

헉소리나요 스파의 선수들은 정해진 FM대로 그리고 제한적.필살기 위주의 패턴에 익숙할수 밖에 없는데

수아는 그래도 느낌있게 잘 붙어주고 희귀한 그 명기느낌이 진짜 재접의 6할

나머지4할은 명품 각선미 다리+이쁜 룸필 고양이외모

분당 스파에도 이런 보물이..~~ 수아 수준급의 중상급에 매끄러운 스킨에 다 착착 맞아떨어집니다

재접 맛집입니다 더봄


추천 0

업소프로필보기
업소프로필보기
[ 분당 | 건마-인천/경기 ] The봄스파
후기스파 룸삘와꾸충은 수아
손가락이잭스
[ 분당 | 건마-인천/경기 ] The봄스파
후기MZ이쁜이 봄이 봄
에비상
누진세
[ 분당 | 건마-인천/경기 ] The봄스파
후기룸삘슬림의 교과서 수아
유진리조트
매직히포
오영실
롤리롤리
벨후가
버스타자
노틸러스
싼다싼다
힘나노
22살
에피시데스
루사디르
필로에티우스
[ 분당 | 건마-인천/경기 ] The봄스파
후기봄이 입 느낌
운명
[ 분당 | 건마-인천/경기 ] The봄스파
후기립코스 중상 급 수정이
삼치구이
에비상
[ 분당 | 건마-인천/경기 ] The봄스파
후기영쌤 여왕 수아
에어조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