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게시판 > 443570번글

후기게시판

아리 또 재방했네요 ㅎㅎ
승현님잉

아리 또 재방했네요 ㅎㅎ 많은 푸잉들을 봤지만 아리만큼

마인드 좋은 친구들 없다고 생각합니다. 항상 올때마다 와꾸 서비스 마인드가 다좋아서 ㅎㅎ

길게쓸것도없이 좋네요 ^^ 아리는 또재방할게요~


추천 0

업소프로필보기
업소프로필보기
대호
김덕방
민우kim
[ 부천 | 휴게텔-인천/경기 ] 사쿠라
후기제니님 추천요
벌처마인드
[ 부천 | 휴게텔-인천/경기 ] 사쿠라
후기소미 후기
집벽뿌수버리
금쪽이같은금
곤잘래비
[ 부천 | 휴게텔-인천/경기 ] 사쿠라
후기제니 진짜 너무 괜찮았네요
나는스페셜
[ 부천 | 휴게텔-인천/경기 ] 사쿠라
후기소미 괜찮네요
월2천오빠
리븐장인
[ 부천 | 휴게텔-인천/경기 ] 사쿠라
후기소미
곤잘래비
꾸끼우끼
[ 부천 | 휴게텔-인천/경기 ] 사쿠라
후기제니
유니클로65
김강훈2
가나초꼬꼬우유
오륜이친구
집벽뿌수버리
코코카인
변경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