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게시판 > 443794번글

후기게시판

재접 맛집으로 인정!!!
필로에티우스

마사지 기본빵 좋고 어설픈 스웨보다 난 스파가 맞음

특히 한잔하고 이만한데가 없음

마사지 샥 1시간받고 수아 봤는데 수아는 실제로 각선미가 작살나요

그리고 명기느낌 ㅈㅇ이 미쳤습니다

헉소리나요 스파의 선수들은 정해진 FM대로 그리고 제한적.필살기 위주의 패턴에 익숙할수 밖에 없는데

수아는 그래도 느낌있게 잘 붙어주고 희귀한 그 명기느낌이 진짜 재접의 6할

나머지4할은 명품 각선미 다리+이쁜 룸필 고양이외모

분당 스파에도 이런 보물이..~~ 수아 수준급의 중상급에 매끄러운 스킨에 다 착착 맞아떨어집니다

재접 맛집입니다 더봄


추천 0

업소프로필보기
업소프로필보기
벨후가
[ 분당 | 건마-인천/경기 ] The봄스파
후기여기가 극락입니다
선홍의검사
버스타자
기모띠하네
[ 분당 | 건마-인천/경기 ] The봄스파
후기밸런스가 아주좋습니다
윤하왕
[ 분당 | 건마-인천/경기 ] The봄스파
후기에이스 1번 수아
누진세
[ 분당 | 건마-인천/경기 ] The봄스파
후기오피급 봄이 최고시다
싼다싼다
비플러스
구구패밀리
트릿트먼트
웨이브
진짜진짜
[ 분당 | 건마-인천/경기 ] The봄스파
후기모난거없이 예쁜 민지
우영우김밥
[ 분당 | 건마-인천/경기 ] The봄스파
후기수아씨 솔직텍스트후기
캇캇캇
오영실
[ 분당 | 건마-인천/경기 ] The봄스파
후기급달로 최적
베리굿굿굿
공인혜
아니이게
22살
필로에티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