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게시판 > 443794번글

후기게시판

재접 맛집으로 인정!!!
필로에티우스

마사지 기본빵 좋고 어설픈 스웨보다 난 스파가 맞음

특히 한잔하고 이만한데가 없음

마사지 샥 1시간받고 수아 봤는데 수아는 실제로 각선미가 작살나요

그리고 명기느낌 ㅈㅇ이 미쳤습니다

헉소리나요 스파의 선수들은 정해진 FM대로 그리고 제한적.필살기 위주의 패턴에 익숙할수 밖에 없는데

수아는 그래도 느낌있게 잘 붙어주고 희귀한 그 명기느낌이 진짜 재접의 6할

나머지4할은 명품 각선미 다리+이쁜 룸필 고양이외모

분당 스파에도 이런 보물이..~~ 수아 수준급의 중상급에 매끄러운 스킨에 다 착착 맞아떨어집니다

재접 맛집입니다 더봄


추천 0

업소프로필보기
업소프로필보기
암스트롱ㅎ
[ 분당 | 건마-인천/경기 ] The봄스파
후기민지 후기
삐져나옴
필로에티우스
[ 분당 | 건마-인천/경기 ] The봄스파
후기매끈한 바디 연두
에니오푸스
아가브
우영우김밥
에피시데스
[ 분당 | 건마-인천/경기 ] The봄스파
후기모든게 중상이상 시은이
넣는내운명
[ 분당 | 건마-인천/경기 ] The봄스파
후기실사100 수아 장문후기
오영실
케브로프
[ 분당 | 건마-인천/경기 ] The봄스파
후기이서 립 스파
화장터
[ 분당 | 건마-인천/경기 ] The봄스파
후기효리 슬림 와꾸 HIGH CLASS
에드몬드
스누피
[ 분당 | 건마-인천/경기 ] The봄스파
후기무적권 봐야되는 효리
두번째앨리스
트릿트먼트
[ 분당 | 건마-인천/경기 ] The봄스파
후기특 즐달 민지
힘나노
정통무
[ 분당 | 건마-인천/경기 ] The봄스파
후기한나 몸매 립은 이야
선홍의검사
손이벌벌떨려
eid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