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진짜 괜찮은애 돈더주고서라도 먹어보려고 레이블오는거잖아요
근데 레이블와서 민지를 안먹어본다면 정말 의미 없는겁니다
제가 내상만 오지게 당하다가 레이블 알게되고서 레이블만오는데
대부분 맛있게 먹었습니다 그리고 느낀점은
민지가 +10이나 하는데는 이유가 있구나 였습니다
사진만 봐서는 솔직히 뭐 대단한게 있다고 이렇게 차이가 나
라고 생각해서 왠만한 애들 다먹어보고 거의 마지막쯤 메인디쉬로 먹어봤는데
정말 그럴만했습니다 우선 어리고 강예빈씽크도 좋은 이쁜 얼굴 좋아하시는 분들 강추입니다
얼굴 이쁜데 더 어려보입니다
민삘느낌나요 거기에 가슴도 큼지막해서 마음에 듭니다
몸매 끝판왕의 표본같은 애입니다
솔직히 이정도만 되도 이미 끝판왕인데 허리에 골반 미쳤습니다 ㅋ
아 진짜 갑자기 생각하니가 웃음이 터지네요 보고도 놀랍니다
저도 다녀본다고 다녀봤는데 이런애 이가격으로 먹는게 정말 혜자입니다
이런애랑하는데 떡감이 안좋을수가 없죠 너무 맛있게 먹고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