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 미팅에서 제가 '민필', '약통 이하
(슬림일수록 좋음', '가능한 성형 느낌 없을 것', '애인모드 가장 중요. 교감, 역립반응 굿' 이런 조건으로 찾아달라 했어요.
비타민을 추천해주더라구요. 원랜 유라도 보고 싶었는데, 예약 마감이기도 하고, 좀 룸필이라고 해서.
언니 봤는데, 일단 예쁘긴 예뻐요. 근데 이제.. 제가 민필 선호하는데 룸필에 가깝습니다. 섹시 고양이 느낌 좋아하는 분들은 영점 맞을듯?
저는 근데 성형필이 좀 일정 이상이라 (가슴도 성형, 촉감은 쏘쏘) 사실 처음엔 좀 걱정했어요. 아 잘 안되면 어떡하지.
근데 다행히도 애인모드나 붙임성, 애무, 역립반응 다 괜찮더라구요. 물론 서비스과는 아니지만 그건 애초에 고려 대상이 아니었으니까.
애인처럼 잘해줍니다. 사실 이런 성형 룸필인데 이렇게 즐달한 것도 오랜만이네요. 자칫 잘못하면 지루되는데, 완전 지루는 아니었고 중간 정도?
아 연애감은 중간 정도입니다. 막 명기나 조임대박은 아니지만, 그렇다고 뭐 느낌 잘 안 오는 수준은 아니에요. 원하면 조절 가능한 정도?
아마 민필에 귀염상이었으면 제가 조루 되었을지도 ㅎㅎ
여튼 음.. 나름 마인드도 좋고 오픈마인드 느낌에, 교감하고 재접 삼접 해서 단골되면 더 재미볼 수 있을 거 같긴 하지만... 아무래도 룸필/성형 느낌이 걸리네요.
다 만족할 순 없지만 다음 번에는 서현언니 보라고 추천받고 나왔습니다.
실장님하고 저하고 보는 눈이.. 영점이 좀 다른거 같아 그게 좀 걱정이긴 하지만 한 번 더 담에 믿고 가보는걸로!
사실 안마에서 완전 민필/노성형은 찾기가 쉽지 않죠. 마치 룸에서의 그것처럼..
여튼 고양이 섹시 룸필 좋아하시는 분들을 함 달려보세요. 애인모드 쪽으론 안마치고 꽤 괜찮습니다.
그럼 다음에 또 돌아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