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나만 벌써 세번째 접견
친절하신 실장님 덕분에 즐달했네요 ㅎㅎ
말도 얼마나 이쁘게잘하는지 ㅎㅎ 대화하기 편했고 무엇보다 요구사항을 말할것도없이 진짜 풀하드코어서비스로 다해줌ㅋㅋ
물도 많고 미나가 더 적극적이었어요.. 몰입도 죽여줍니다.
제 지갑에 머니만 된다면 매일 보고 싶네요..
또 가야하는데 언제가지?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