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는 그냥 믿고 가셔도 됩니다 벤츠로 입문햇다가 요새는 피부좋은 S라인 슬랜더 골드한테 빠졌는데요
생각보다 훨씬 좋았어요 이정도 사이즈가 나올거라고는 생각안해서 진짜 감사하게 잘 즐기다 오는거 같아요
이제 크리스탈로 꾸준히 정착하는게 맞을듯! 골드질리면 다른 애로 또볼게요 여기 하방이 탄탄하고 고점이 높음